기술주치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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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CT(Information & Communication Technology)
  • 기술주지의
    • 기술주치의 프로세스


      Step 1 기업 애로 사항 접수 및 유형 분류 Step 2 조합원과 애로 기업 간 매칭 : 1 기업 당 최대 3명 배치(경영전문가 1인) Step 3 기술 애로 진단 및 처방을 위한 현장방문 : 최대 2명(추가 지원 수요 파악) Step 4 기술 애로 진단 및 처방 보고서 작성 제공 Step 5 기술사업화 멘토링 및 기술자문 수요 발굴/제공(필요시) Step 6 기업 애로 진단 및 처방보고서 전달시 또는 이메일을 통한 만족도, 사업개선 의견, 추가 지원 수요 등 조사
  • 아이씨티과학기술인 협동조합대표 이홍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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